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승우나이 소속사

by SUTA0001 2020. 12. 7.
반응형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는 영화배우 김승우 프로필 입니다, 활발한 활동과 갑자기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볼 수 없어서 근황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인기예능프로그램 미우새의 스페셜MC로 출연을 하기도 하고, 이후 이태성 편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미우새의 스페셜MC에 출연을 해서 김남주와 결혼근황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연예시절의 일화까지도 밝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주변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김승우 김남주 비밀연예 당시에 연예인결혼식에서 신동엽과 마주친 일화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특유의 목소리로 출연하는 방송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을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당시 영화에서 쌍칼역활로 나름 임팩트 있게 출연을 해서 부하들을 혼내준 김두한을 찾아가서 싸다구를 날리는 역활로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나름 멋진 캐릭터로 출연을 했지만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장군의 아들을 통해서 박상민과 신현준이 크게 부각이 되지만, 짧은 등장으로 주목을 받지 못하고 단기사병으로 군에 입대를 하게 되는데요, 이후 돈을 갖고 튀어라에서 조연을 맡으면서 대중들을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는데요, 이후 1996년 고 최진실과 함꼐 출연한 영화 고스트맘마가 히트를 하면서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이후 장군의아들3에 까지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고스트맘마의 흥행이후 본격적으로 주연배우로 활약을 하면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을 대표하는 남자 영화배우로 1998년 남자의 향기, 1999년 신장개업, 2000년 비밀 등에 출연을 하기도 했고, MBC 드라마 신데렐라에 출연을 하면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하면서 주연배우로써 큰 성공을 하게 됩니다.

하이틴스타로 큰 인기를 누리던 이미연 김승우 결혼을 하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로 여러 매체와 방송에서 소개가 되다가 갑자기 2000년 이혼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충격이 일기도 했는데요, 두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고, 이후 2005년 김남주와 재혼을 해서 딸 김라희, 아들 김찬희를 두고 있습니다.

김승우나이 52세로 1969년 2월24일 생입니다, 키는 180cm, 체중 70kg, 혈액형은 A형으로 경서고등학교를 거쳐 수원대학교(체육학), 수원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스포츠경영학) 최종학력으로 현재 소속사는 더 퀸 소속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데뷔때와 지금의 모습이 크게 차이가 않을 정도인데요, 젊을때는 재벌2세의 역활과 귀공자 적인 외모로 비슷한 역활을 많이 맡기도 했지만, 아이리스를 통해서 선굵은 연기를 선보이면서 중년배우로써도 큰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리스를 통해서 중편드라마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깊어진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미연 근황 나이

 

이미연 근황 나이

청순함의 대명사로 8090을 대표하는 많은 남성들의 첫사랑인 이미연 근황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았던 상황에서 이미연의 드라마 복귀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

suta001.tistory.com

특유의 입담을 선보이던 김승우의 승승장구를 통해 2010년 2월2일부터 2013년 1월15일까지 활약을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평균시청률 9%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SBS강심장과 시청률경쟁에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철저한 게스트위주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팬층도 상당히 두터웠지만, 당시 김승우가 연기에 전념을 하고 싶다는 사의를 표명하면서 이례적으로 폐지가 된 프로그램입니다.

당시 메인MC로써 순발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전체적인 흐름과 대본을 통해 이끌어내는 능력을 선보이고 1박2일에 출연하면서 예능경험은 적지만 웃음을 선사하면서 가장 나이는 많지만 모든일에 서투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전형적인 아저씨 캐릭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승우 소속사 더 퀸 AMC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수입 1위인 김남주로 철저하게 김남주에게 맞춰져 있다고 말하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미우새 방송편에서는 김승우 소속사 더퀸의 첫 계약가수였던 이태성 동생 성유빈이 출연을 해서 그간의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승우는 성유빈의 노래 이겨내야지를 직접 작사를 해 줬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가 드럼까지 칠 정도로 지원을 해줬다고 합니다.

라디오MC에서 지금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중후한 멋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지금도 많이 루.머로인해 마음고생을 많이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사진출처 - 구글

댓글